메디프리뷰, 의대생 대상 여름방학 특강 7월 5일부터 시작

“의대는 고등학교처럼 내신제 적용돼 방학 기간이 특별히 중요”

2021-06-23 15:40 출처: 메디프리뷰

의대생 학원 메디프리뷰가 의대생 대상 여름방학 특강을 진행한다

학교시험, 의사국가고시 영상의학 공부의 해결사

서울--(뉴스와이어)--의대생 학원 메디프리뷰는 의대생 대상 여름방학 특강을 7월 5일부터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메디프리뷰는 해마다 방학 때면 방학 특강을 진행한다. 의대생들은 학기 중 바쁘거나, 학교가 지방이라 방학 기간 학원에 다니곤 한다. 특강 주요 과목은 △본과 선행 강의 △의사 국가고시 내과 문제풀이 △서울대 의대 내과 내신 대비 강의 등이다.

이번 특강에는 서울대 의대 내과 내신 대비 강의가 특별 마련했다. 서울대 의대 출신이자, 서울대병원에서 내과를 수련한 전문의가 최신 자료로 강의를 준비했다.

메디프리뷰 권양 원장(영상의학과 전문의)은 “의과대학은 고등학교처럼 내신제가 있다. 1등급~10등급으로 나뉘며, 한 번 받은 내신은 영원히 남는다. 서울대 의대 같은 메이저 의대일수록 내신을 잘받으려는 욕구가 강하다”며 “본과 선행 강의, 내과 내신 대비 강의 선행, 내신 등 강의 제목만 보면 의대가 마치 고등학교 같은 경향이 일부 있다”고 말했다.

본과 선행 특강은 7월 5일부터 시작하고, 의사 국시 내과 풀이는 7월 17일, 서울대 의대 내과 내신 강의는 7월 19일 시작한다.

메디프리뷰 개요

메디프리뷰는 의대생, 의사 국가고시 학원이다. 의사 국가고시, 전공의 시험, 의대 내신, 유급생 지도를 한다. 전문의 10명이 일하는 의대생 교육 업체로, 2003년 설립됐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