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후자연식품,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 출시

2021-09-15 09:30 출처: 태후자연식품영농조합법인

태후자연식품영농조합법인이 국내 최초로 아보카도와 토마토를 통째로 갈아넣은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을 출시했다

고창--(뉴스와이어)--태후자연식품영농조합법인(대표 임정훈, 이하 태후자연식품)이 국내 최초로 아보카도와 토마토를 통째로 갈아넣은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을 출시했다.

이제부터는 ‘진짜 Health & Beauty Food는 이제부터!’라는 슬로건 아래 △혁신 △고품질 △위생을 바탕으로 세상에 있지만, 세상에 없는 식품을 만드는 태후자연식품의 헬스&뷰티푸드 브랜드다.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은 ‘슈퍼푸드’ 아보카도와 토마토를 한 제품에 담아 라이코펜 흡수율을 크게 높인 게 특징이다. 라이코펜은 토마토에 함유된 항산화물질로, 아보카도와 섭취할 때 흡수율이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 한 포로 양대 슈퍼푸드의 핵심 영양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이다.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은 물이 한 방울도 섞이지 않은 ‘100% 과채주스’다.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공정에서 꼼꼼한 선별, 세척 과정을 거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설탕·색소·보존료가 없는 ‘3무(無)’ 식품이다. 또 콜드 프레스 미분쇄 공법으로 원물을 곱게 갈아 목 넘김을 편하게 했으며, 4중으로 겹겹이 파우치 처리해 변색·변질 우려도 없다.

태후자연식품 담당자는 “이제부터 브랜드는 오리지널을 추구하면서 독보적이고, 차별화한 기술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은 태후자연식품의 스마트스토어 ‘이제부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태후자연식품영농조합법인 개요

2012년에 설립된 태후자연식품영농조합법인은 “첨가물 없이 깨끗하고 순수한 제품만을 제공한다”는 신념 아래 농산물을 이용한 자연식품을 만든다. 국내 최대 아로니아, 호박 농장을 운영하며, 다양한 건강식품을 직접 만들고 판매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이제부터’, ‘일건식’, ‘봉덕상회’, ‘농부의아침’이 있으며 이 가운데 효소 처리 섬유소 분해 공법을 적용한 호박즙 제품은 온라인 시장 점유율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