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A 한국 터미널 3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금 전달

2021-11-25 15:14 출처: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이석 PSA 한국대표가 소아암 환아를 위한 후원금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25일 -- 글로벌 항만 운영사인 PSA가 한국에서 운영하는 컨테이너 터미널 3사(인천컨테이너터미널, 부산신항국제터미널, 에이치엠엠피에스에이신항만)는 백혈병과 소아암으로 치료 중인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금 1300만원을 11월 25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상황에서 소아암 어린이들이 즐겁게 카드 놀이를 하며 소아암을 이겨내도록 직원들이 직접 색칠한 카드와 함께 응원의 메시지도 보냈다.

터미널 3사는 소아암 환아의 치료를 위해 2017년부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2021년에도 인천컨테이너터미널에서 300만원, 부산신항국제터미널에서 500만원, 에이치엠엠피에스에이신항만에서 500만원을 후원해 총 1300만원을 소아암 어린이들에게치료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인천컨테이너터미널, 부산신항국제터미널, 에이치엠엠피에스에이신항만은 PSA인터내셔널이 운영 중인 컨테이너선 전용 터미널로, PSA가 오랜 기간 쌓아온 항만 운영 노하우와 전 세계 26개국 50여 개 지역에 걸친 PSA 터미널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외 선사들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SA International 개요

항만운영 전문 그룹인 PSA International (PSA)은 싱가포르와 앤트워프에 위치한 플래그십 터미널들을 중심으로 전 세계 26개국 50여 개 지역을 아우르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항만, 내륙, 철도 터미널과 복합물류시설의 운영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물류 솔루션을 개발해 Internet of Logistics (IoL) 를 공동 구축하기 위해 여러 기관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국내 최초 민자유치 터미널인 인천컨테이너터미널을 개발해 2004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 신항 1부두에는 부산신항국제터미널을, 부산신항 4부두에서는 에이치엠엠피에스에이신항만을 국내 최대 선사인 HMM과 협력해 운영하고 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개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2000년에 설립된 공익단체다. 협회는 소아암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완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건강, 교육, 문화, 복지 등의 주제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