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스마트 기기 커넥트’ 통해 스마트워치 연결 서비스까지 T모바일의 IMS 역량 확장

마베니어의 스마트 기기 커넥트(SDC) 솔루션으로 T모바일 고객들에게 ‘원넘버(one number)’ 서비스 제공 가능해져

2021-12-08 10:00 출처: Mavenir Systems Inc.

레딩, 영국--(뉴스와이어)--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며 세상이 연결되는 방식을 바꾸고 있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 마베니어(Mavenir)는 T모바일(T-Mobile)이 체코에서 고객들에게 스마트워치를 기존 휴대전화 번호에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첫 번째 사업자가 됐다고 7일 발표했다.

T모바일의 스마 워치 연결 서비스는 T모바일의 IMS 역량을 확장하는 마베니어의 스마트 기기 커넥트(Smart Device Connect, SCD)를 기반으로 한다. 공인된 ‘권한 서버’(Entitlement Server, ES) 기능을 포함한 마베니어의 SDC는 유연한 권한 관리를 제공하고, 모바일 기기에 관한 장치 권한을 제어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스마트폰 같은 메인 기기에 테더링하지 않고도 스마트워치를 이용해 메시지를 주고받거나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이 기능은 올 6월 생중계로 시연됐다.

마베니어의 SDC는 스마트워치의 사용자를 식별하고, 권한을 설정하고, 고객의 휴대전화 번호로 연결하는 작업을 통해 메인 기기 없이도 개별적으로 스마트워치가 구동될 수 있게 한다. 마베니어는 몇몇 개의 스마트 기기 브랜드를 지원하며, 이들 브랜드 제품에 ‘원넘버(one number)’ 서비스의 권한 설정을 가능하게 한다. T모바일의 스마트워치 연결 서비스는 VoLTE나 VoWi-Fi를 사용하는 보이스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한다. 체코에서 T모바일의 IMS, VoLTE, VoWi-Fi는 모두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IMS(Cloud-Native IMS)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다.

마베니어의 수석부사장 겸 멀티미디어 비즈니스 사업부 제너럴 매니저 브랜든 라슨(Brandon Larson)은 “SDC는 웨어러블 기기를 보완하는 완벽한 서비스”라며 “마베니어가 T모바일과 체코에서 T모바일의 스마트폰 및 스마트워치를 쓰는 고객을 위해 실질적 가치를 더하는 IMS 역량을 빠르게 활용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체코 T모바일의 주거 부문 책임자 미할 포들루키(Michal Podlucký)는 “T모바일이 페어링된 스마트폰이 주변에 없더라도 기술적으로 가장 발전된 스마트워치 기능을 완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연결 서비스를 체코에서 처음으로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T모바일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매우 편리하다. 고객들은 쉽게 스마트워치를 페어링해 스마트폰의 워치 애플리케이션에서 직접 서비스를 활성화할 수 있고, 두 기기를 동시에 또는 완전히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공식 출시 이후 일 년 안에 해당 서비스를 활성화하는 고객들은 첫 세 달 동안 요금 무료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T모바일은 또한 현재 계약을 활성화하거나 연장하는 모든 T모바일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마트워치 할인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단일 자동화 네트워크를 구현한다는 비전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고 첨단 기술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로, 전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으며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120여개국 250여 통신 서비스 사업자 고객의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혁신을 가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aven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070051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