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플러스글로벌, 독일 뮌헨 유럽 지사 설립 및 현지 지사장 영입

2025-02-27 11:30 출처: 서플러스글로벌 (코스닥 140070)

서플러스글로벌, 독일 뮌헨 유럽 지사 설립 및 현지 지사장 안드레아스 베르젠티스(Andreas Berdzentis) 영입

용인--(뉴스와이어)--반도체 레거시 장비 글로벌 선도 기업 서플러스글로벌(SurplusGLOBAL)이 독일 뮌헨에 유럽 지사 SurplusGLOBAL GmbH를 설립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유럽 지사 설립을 통해 현지 고객 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맞춤형 반도체 장비 및 부품 솔루션을 신속하게 제공할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서플러스글로벌은 유럽 지사의 운영과 사업 확장을 이끌어갈 현지 지사장(EMEA Manager)으로 안드레아스 베르젠티스(Andreas Berdzentis)를 영입했다. 안드레아스 베르젠티스는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 폼팩터(FormFactor), 안리쓰(Anritsu)에서 근무한 경험을 포함해 반도체 장비 및 부품 산업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업계 전문가다. 그는 유럽 시장 내 폭넓은 네트워크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AI 기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세미마켓(www.SemiMarket.com)의 유럽 시장 확산을 주도할 예정이다. 또한 서플러스글로벌의 반도체 장비 및 부품 공급망 구축을 강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서플러스글로벌은 이번 유럽 지사 설립과 지사장 영입을 통해 유럽 내 반도체 장비 및 부품의 현지 소싱과 판매를 강화하는 한편, 계열사인 이큐글로벌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수리 서비스를 더욱 향상시킬 계획이다. 또한 반도체 기업들과의 협력을 확대해 글로벌 반도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높여 나갈 방침이다.

서플러스글로벌 소개

서플러스글로벌은 2000년 설립돼 반도체 중고 장비를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회사이다. 반도체 전공정 장비, ATE, 패키징, LED, 디스플레이까지 전자 산업에 필요한 전 품목의 중고 장비를 취급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 영역은 전 세계 중고 장비에 대한 ‘as-is, where is’ 판매이며, refurbishment, reconfiguration, remarketing, valuation, rental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산호세), 중국(상하이), 대만(신쥬), 일본(도쿄), 유럽(뮌헨), 싱가포르에 해외 법인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