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뉴스와이어)--메리케이(Mary Kay Inc.)가 지속 가능성과 여성의 역량 강화를 위한 글로벌 옹호자로서 오늘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한 회사의 2030년 약속 및 2024년 마일스톤 성과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인 2025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연례 보고서는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 기둥이자 전 세계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회사의 사명에 뿌리를 둔 목적 지향적 유산인 사회적, 경제적 및 환경적 지속가능성에 대한 메리케이의 수십 년 간의 헌신을 강조한다.
메리케이의 CEO인 라이언 로저스(Ryan Rogers)는 “60년 이상 동안 우리 회사는 여성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지구를 보호하고, 회복력 있는 커뮤니티를 모델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모델과 주요 이니셔티브를 옹호해 왔습니다”라며 “올해 보고서는 우리의 목표와 약속을 재확인하는 동시에 우리가 전 세계적으로 창출하고 있는 측정 가능하고 의미 있는 영향력을 축하합니다”라고 말했다.
제품 관리 및 생물 다양성 보존에서 여성 평등 및 경제적 포용 증진, 기업가 정신을 촉발하기 위한 디지털화 노력 가속화에 이르기까지 메리케이는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 지속가능성을 지속적으로 통합하고 있다. 다음은 2024년의 주요 하이라이트이다.
환경:
·책임감 있는 포장: 플라스틱 강도를 줄이고, 포스트 컨슈머 리사이클드(Post-Consumer Recycled, PCR) 함량을 늘리고, 재활용 준비/재활용 가능 포장을 늘리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다[1]. 예를 들면,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타켓티드-액션® 토닝 로션(Mary Kay TimeWise® Targeted-Action®) 병에는 94%의 PCR 함량이 함유되어 있다.
·지속 가능한 소싱: 2024년 현재 라운드테이블 온 서스테이너벌 팜 오일(Roundtable on Sustainable Palm Oil, RSPO) 인증 팜유의 93%가 메리케이의 공급업체에서 사용되며, 시어(Shea) 사용의 80%는 글로벌 시어 얼라이언스(Global Shea Alliance, GSA) 회원 공급업체에서 공급된다.
·물관리: 텍사스에 있는 리처드 R. 로저스(Richard R. Rogers, R3) 글로벌 R&D 및 제조 시설에서 사용되는 물의 100%는 처리되어 지역 유역으로 다시 재활용된다.
·임팩트 파트너십: 지원되는 100개의 보존 프로젝트를 대표하는 더 네이처 컨저번시(The Nature Conservancy, TNC)와 37년 파트너십을 맺고 34개의 프로젝트를 통해 텍사스와 전 세계의 생태계를 보존하기 위해 아버 데이 파운데이션(Arbor Day Foundation, ADF)과 16년 파트너십을 맺었다.
사회:
·핑크 체인징 라이브스®(Pink Changing Lives®): 19962년부터 메리케이와 메리케이의 4개 회사 후원 재단이 전 세계적으로 미화 2억 3천만 달러를 금전 및 현물로 기부했다[2].
·여성의 역량 강화: 2024년 현재 60만 명 이상의 여성이 글로벌, 지역 및 현지 수준에서 의미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STEM의 미래: 2024년 현재 메리케이가 후원하는 더 소사이어티 업 코스메틱 케미스트(The Society of Cosmetic Chemists, SCC)와 함께 “마담 C.J. 워커 스칼러십(Madam C.J. Walker Scholarships)”을 통해 STEM 경력을 추구하는 16개국의 젊은 여성에게 37가지의 보조금과 여학생에게 8가지의 보조금이 수여되었다.
·임팩트 파트너십: 메리케이는 2024년에 인터내셔널 사이언스 및 엔지니어링 페어(International Science and Engineering Fair, ISEF)에서 특별상 기관으로 활동했다.
경제:
·여성 능력 강화: 메리케이의 전 세계 인력 중 63%가 여성이며, 상위 10개 시장에서 리더십 직책의 57%가 여성이 가지고 있다. 경영진의 60%가 여성이다[3].
·글로벌 입지: 메리케이는 키르기스스탄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디지털화: 디지털 기회를 수용하여 디지털 판매 경험을 재구상하는 동시에 인디펜던트 뷰티 컨설턴츠(Independent Beauty Consultants, IBC)로 알려진 맞춤형 서비스와 관심의 특징을 유지한다. 2024년, 메리케이는 멕시코와 브라질에서 ‘피지털(Phygital)’ 캠페인을 시작했고, 2025년에는 콜롬비아에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옹호: 직접 판매 및 기업가 정신에서 개인 관리 및 공급망 및 물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책 문제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100개 이상의 무역 협회에 참여하고 있다. 브라질에서는 메리케이가 G20 고용 및 교육 태스크포스(G20 Employment & Education Task Force)(B20) 정책 보고서에 기고했다.
2024년과 2025년에 메이케이는 다음과 같은 중요한 인정을 받았다.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 넘버 1 다이렉트 셀링 브랜드 업 스킨 케어 앤 칼러 코스메틱스 인 더 월드(#1 Direct Selling Brand of Skin Care and Color Cosmetics in the World)(2023년, 2024년 및 2025년 3년 연속으로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에 의해)[4]
·9위에 선정: 3900개의 브랜드 중 포브스(Forbes)의 베스트 브랜즈 포 소셜 임팩트 2025(Best Brands for Social Impact 2025). 메리케이는 상위 10위 안에 든 유일한 뷰티 브랜드이자 목록에 있는 유일한 직접 판매 회사이다.
·11위에 선정: 위민스 웨어 데일리 뷰티(Women’s Wear Daily Beauty Inc.)의 2024년 상위 100대 뷰티 기업, 2025년에 발표됨.
·별 5개 등급: 뉴스위크(Newsweek) 2025년 여성을 위한 미국 최고의 직장(America's Greatest Workplaces for Women)에서.
·2023년과 다시 2024년에 텍산 바이 네이처(Texan By Nature, TxN)가 수여하는 ‘리더십 인 컨저베이션 앤 서스테이너빌러터 어워드(Leadership in Conservation and Sustainability Award)’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타이브(Tive)와 협력하여 선적 가시성 솔루션에 대한 우선순위 작업을 위해 서플라이 앤 디맨드 체인 이그제큐티브(Supply & Demand Chain Executive)로부터 2024년 ‘톱 서플라인 체인 어워드(Top Supply Chain Award)’를 수상했다.
메리케이의 2025년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UN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와 일치하며 집단적 영향을 주도하고자 하는 이해관계자와 파트너를 위한 벤치마크 역할을 한다.
전체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방문하면 된다.
메리케이 소개
유리 천장을 깬 최초의 인물 중 한 명인 메리 케이 애쉬(Mary Kay Ash)는 1963년 텍사스에서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하겠다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자신의 꿈인 뷰티 브랜드를 설립했다. 그 꿈은 40개 시장 이상에서 수백만 명의 독립 영업 인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꽃을 피웠다. 60년 이상 동안 매리케이 기회는 여성들이 교육, 멘토링, 주창 및 혁신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정의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했다. 매리케이는 뷰티 산업 이면의 과학에 투자하고 최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충제 및 향수를 제조하는 데 전력하고 있다. 매리케이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고, 암과 가정 폭력의 영향을 받는 여성을 보호하며,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좇을 수 있도록 격려하는 일의 가치를 믿는다. 더 알아보기: marykayglobal.com.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링크드인에서 메리케이 찾기 또는 엑스에서 팔로우하기
[1] 시설이 있는 곳에서만 재활용 가능.
[2] 회사가 수십 년 동안 자선 단체에 자선 지원을 제공해 왔지만, 공식 문서는 1996년 메리 케이 애쉬 파운데이션®(Mary Kay Ash Foundation®)(미국)의 설립과 함께 시작되었다.
[3] 메리케이의 여성 대표 및 리더십(2025년 5월).
[4] “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Beauty and Personal Care 2025 Edition, value sales at RSP, 2024 data.”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715989652/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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