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애니메이션 아야와 마녀 성우챌린지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스튜디오 지브리의 첫 FULL 3D 애니메이션 ‘아야와 마녀’ 성우챌린지를 진행한다.
‘아야와 마녀’는 스튜디오 지브리 최초의 칸 영화제 초청작이며, 국내에서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 중 최대 관객 수를 기록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작가 다이애나 윈 존스 원작의 화제작이다.
아야와 마녀의 주인공 ‘아야’는 개성 넘치고 호기심이 많은 10살 소녀이다. 보육원에서 자란 아야가 마법을 배우는 조건으로 마녀 벨라 야가의 집에서 조수로 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국내에서는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성우챌린지는 YES24 홈페이지에 공개된 대본 속 주인공 아야의 대사를 녹음하거나 녹화해 필수 해시태그인 ‘#아야와마녀성우챌린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4월 16일까지 접수된 응모작 중 심사를 거쳐 50인을 선발하고 이들에게는 비대면 미션이 추가 진행된다. 이 단계에서 선발된 10인은 차후 ‘대원방송’ 성우 녹음실에서 실전 테스트를 거치게 된다.
이희승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착하고 다정한 보통의 애니메이션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개성이 넘치는 아야의 매력을 살릴 수 있는 많은 목소리를 기대한다“며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제한된 시기에 고객들이 좀 더 능동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야와 마녀 성우챌린지에 최종 선발되는 1인에게는 주인공 캐릭터인 ‘아야’ 역할의 더빙 기회와 성우료 300만원을 수여 한다. 또한 2~10등에게는 각각 참여료 30만원, 11~50등에는 영화예매권 2장과 예스24 굿즈가 증정하며, 모든 참여자에게는 YES24 3000원 상품권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