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생각마케팅 케이스별 맞춤 컨설팅
안양--(뉴스와이어)--디지털마케팅 전문가 다른생각이 온라인 광고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급격한 성장률과 높은 성과를 보유한 다른생각은 온라인 광고에 처음 진입하는 업체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광고 캠페인 전략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실제 광고를 진행하지 않더라도 어떤 방식으로 온라인 광고에 접근해야 하는지, 어떤 전략으로 움직여야 하는지 등 세부적인 내용의 컨설팅을 제공해 고객이 온라인 시장을 잘 알지 못하더라도 앞으로의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터넷 보급률과 스마트폰 이용률이 증가하면서 온라인 광고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했다. 실제 한 통계에 따르면 온/오프라인 광고비 중 온라인의 비중은 2014년도 기준 28%밖에 되지 않았지만, 5년 뒤인 2019년에는 43%를 차지할 정도로 놀라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온라인 광고 시장을 이끈 주역은 이커머스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물건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 거래하는 이커머스는 2018년 기준 시장 거래액이 무려 113조원에 이를 정도로 오프라인을 통한 직접 구매의 비중을 빠른 속도로 이동시키고 있다.
온라인에서 물건을 사고팔고 서비스를 구매하는 이커머스를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효율적인 온라인 광고 전략이 필요하다. 똑같은 상품을 판매하더라도 소비자에게 어떻게 보여지고 흥미를 이끌어내는지가 실제 매출 발생에 중요한 포인트로 작용한다. 또한, 오프라인 광고와 달리 온라인 광고는 웹, 모바일상에서 유저들의 행동이 모두 기록되고 데이터화되기 때문에 이 데이터를 어떻게 분석하고 전략으로 활용하는지가 온라인마케팅 성공의 가장 중요한 핵심이다.
온라인에서 홍보를 진행하고자 하는 회사에서는 온라인 시장을 잘 아는 마케터가 없다면 똘똘한 대행사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대행사를 통해 온라인 광고 운영 전략을 제안받고, 실제 운영을 통해 데이터 분석과 피드백을 거듭하다 보면 그 결과는 곧 높은 매출과 좋은 성과로 이어지게 된다.
하지만 처음 온라인에 진입하는 업체들의 경우 온라인 광고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게 사실이다. 온라인몰을 오픈함과 동시에 하루에 수십 통씩 밀려 들어오는 광고 제의 전화에 시작도 전에 질려버린다는 경우도 왕왕 있다.
이에 다른생각 측은 업종, 사례(신규 론칭, 리뉴얼, 홈쇼핑 등) 등에 따라 세부적으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온라인 광고를 시작하고 싶지만 잘 알지 못한다면 무료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다른생각은 이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선착순 100개 업체를 대상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