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티씨가 신제품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이 전개하는 컨시어스(Conscious) 뷰티 브랜드 비알티씨가 신제품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알티씨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은 비타민 C와 펜타 펩타이드가 만나 콜라겐 생합성량을 높이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는 SCI급 논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비알티씨는 고함량 비타민과 고함량 펩타이드 성분을 완벽한 시너지 비율로 배합해 특수 듀얼 용기에 담아냈으며, 신선한 상태로 유지된 각각의 성분이 피부에 닿아 콜라겐 생성을 도울 뿐만 아니라 피부를 화사하게 끌어당기는 효과를 선사한다.
비알티씨에 따르면, 전문 임상 기관에서 진행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리프팅 개선 효과는 938%, 멜라닌 개선 효과는 200%, 콜라겐 생성은 546% 각각 증가하는 결과를 얻으며,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의 효능 효과를 객관적으로 입증했다.
무엇보다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은 비타민의 명가라고 불릴 만큼 비타민 화장품에 대한 탁월한 전문성을 지닌 브랜드 비알티씨에서 출시하는 비타민-콜라겐 제품으로 업계 담당자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비알티씨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처럼 자고 일어나도 8시간 숙면한 듯한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할 것”이라며 “전문 임상 기관을 통해 리프팅 개선 효과 938%를 입증한 제품으로 비알티씨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들이 기적의 938 탄력 효과를 느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제품 효과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비알티씨는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발탁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으며 9월 중 TVC 온에어를 앞두고 있다.
한편 신제품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은 9월 7일부터 GS SHOP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11일 오후 12시 40분 GS 홈쇼핑에서 단독 첫 방송을 할 예정이다.
비알티씨 브랜드를 보유한 아미코스메틱은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17개국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 (비알티씨), CLIV (클리브), PureHeal's (퓨어힐스), EssenHerb (에센허브), Jeju:en (제주엔)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75건, 유럽화장품(CPNP) 244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90건, 비건 인증 19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71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74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2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100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37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88건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