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가 개최하는 2022 글로벌 온라인 셀링 전략 포럼
뉴욕--(뉴스와이어)--새로운 글로벌 디지털 경제를 위한 대금 정산 및 성장을 지원하는 커머스 기술 기업 페이오니아 코리아(대표 이우용)가 12월 1일 ‘2022 글로벌 온라인 셀링 전략’을 주제로 온라인 포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글로벌 이커머스 셀러 및 해외 B2B 사업자를 위한 행사로, 2022년 해외 이커머스 셀링 전략 수립을 위한 다양한 글로벌 진출 기회를 제시할 계획이다. 전 세계 13개의 다양한 이커머스 마켓플레이스를 소개하고 △결제 시스템 △마케팅 및 광고 솔루션 △B2B 판매 모델 등 글로벌 셀링 에코 시스템 전반에 관해 설명한다. 해외 비즈니스와 이커머스 판매 및 입점을 준비하고 있는 기업이나, 해외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1인 이상 기업 및 글로벌 셀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날 행사는 페이오니아 이우용 대표의 ‘페이오니아와 함께 하는 이커머스의 새로운 시대(New era of eCommerce with Payoneer)’를 시작으로 쇼피, 아마존 싱가포르 및 라자다에서 동남아시아 마켓플레이스에 대해, 이베이와 위시(Wish) 그리고 아마존 일본에서는 미국과 일본 마켓플레이스에 대해 발표한다. 이를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이커머스 마켓플레이스 입점 절차와 혜택뿐 아니라, 더 실무적이고 심화한 진출 전략과 시장별 특징 및 인사이트에 대해 알 수 있는 글로벌 이커머스 셀러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글로벌 B2B 사업 전망과 함께 인플루언서 등 트렌디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글로벌 이커머스 컨설팅 기업 포엠크루(Fourmcrew)와 한중 무역 전문 회사 씨케이브릿지(CK Bridge)는 해외 판매 경험과 전략을 공유한다. 신한은행과 NHN한국사이버결제(KCP), 글로벌 셀러 컨설팅 기업 팸글로벌(FAEM Global), 오버노드(Overnode), 아마존 물류 서비스 제공 업체 FBA4YOU는 페이오니아 글로벌 제휴 및 파트너십을 통한 해외 비즈니스 확장을 소개한다. 메타(Meta, 옛 페이스북)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기업 뮤즈타운(MUSE)은 마켓플레이스 셀러를 위한 2022 해외 마케팅 전략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발표한다.
이우용 페이오니아 코리아 대표는 “이번 포럼은 2022년을 앞두고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를 준비하거나, 새로운 전략으로 사업 방향을 고민하는 모든 국내 셀러 및 기업체를 위한 행사”라며 “페이오니아는 이번 행사로 국내 많은 셀러 및 기업이 구매 잠재력이 뛰어난 새로운 마켓플레이스에 대한 정보를 얻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마케팅 및 광고 전략으로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오니아 온라인 포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오니아 온라인 포럼 공식 사이트 및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페이오니아 카카오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