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독일--(뉴스와이어)--세계 최대 휠 생산업체인 맥시언 휠즈(Maxion Wheels)는 IAA 모빌리티 2023(IAA Mobility 2023) 부스에서 자사의 최신 경차 휠 혁신 제품인 맥시언 바이오닉(Maxion BIONIC)을 출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브라질, 멕시코, 미국, 독일 팀이 개발한 맥시언 바이오닉은 특히 휠 하중이 증가하고 있는 경차 프로그램을 위한 경제적이고 스타일리시하며 지속 가능한 휠 솔루션을 찾는 증가하는 OEM 수요에 대응하는 제품이다.
맥시언 휠즈의 최고경영자 피터 클링커스는 “맥시언 바이오닉은 더 큰 사이즈의 휠에 관심이 있고 디자인과 지속 가능성에서 타협하지 않으려는 OEM을 위한 새로운 대안”이라며 “특히 전기 자동차는 강성, 무게, 공기역학을 강조하기 때문에 휠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많다는 걸 알고 있다. 맥시언 바이오닉은 스타일과 대구경 휠, 낮은 CO2 배출량을 결합한 새로운 혁신 제품”이라고 밝혔다.
맥시언 바이오닉은 호평받았고, 여러 OEM 프로그램에서 고려되고 있다. 콘셉트 휠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최저치의 CO2 물질 배출
· 대구경 사이즈(18인치 이상)
· 최적화된 공기 역학
· 혁신적인 디자인 옵션
· 커스텀 가능한 마감
· 2025년 시장 출시
맥시언 휠즈 소개
맥시언 휠즈는 이오츠페 맥시언(Iochpe-Maxion S.A.)의 사업부이며, 세계 최고의 철강 및 알루미늄 휠 공급업체이다. 저탄소 전문성과 에너지 효율적인 설계로 자동차, 버스, 트럭, 트레일러가 실제 탄소 배출량을 줄이도록 돕는다. 다양한 글로벌 팀과 포용적인 문화는 우리가 이루는 모든 발전의 원동력이다.
맥시언 휠즈는 퍼스널 모빌리티, 운송, 농업, 방위, 비포장 등 적용 분야의 휠에 대해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1만 명의 직원이 미주, 유럽, 아시아에 위치한 최첨단 기술 센터를 포함해 5개 대륙 14개국 31개 지역에서 근무하고 있다. 연간 5000만 개 이상의 휠을 생산해 세계 최대의 휠 생산 및 공급업체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웹사이트: www.maxionwheels.com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맥시언 휠즈에 contactus@maxionwheels.com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