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이상범 데스커 총괄팀장과 김기영 베러먼데이 이사가 데스커 스토어 센텀에서 업무협약(MOU)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직장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베러먼데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 다양한 테마의 커뮤니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베러먼데이는 직장인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는 맞춤형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타트업이다. 직장인들을 위한 건강한 음료 브랜드 ‘베러먼데이커피’, 직장인들의 커뮤니티 플랫폼 ‘베러먼데이클럽’ 등을 운영 중이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데스커 공간에서 데스커X배러먼데이클럽 커뮤니티 행사를 진행한다. 데스커 스토어 센텀에서 5월부터 매월 스피리티(SpiriTea) 페어링 및 테이스팅, 북토크, 와인클래스, 테라리움 등 다양한 주제의 커뮤니티 클래스가 예정돼 있으며, 다양한 지역의 데스커 스토어로 클래스를 확장 운영할 계획이다. 데스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광고 및 마케팅 업무에서도 협력할 예정이다.
데스커는 베러먼데이와의 협력을 통해 부산을 비롯한 전국 각 지역에 커뮤니티 클래스를 오픈해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브랜드 간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직장인들의 더 나은 일상과 새로운 가능성 및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업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시작과 성장을 위한 가능성의 가구 브랜드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데스커는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와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 ‘데스커 스토어 센텀’ 등 매장뿐만 아니라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데스커 워케이션’ 공간,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데스커 라운지 홍대’ 등을 통해 가구 전시 및 판매를 넘어 브랜드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공간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