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인테그레일(Integrail)이 비즈니스를 혁신하기 위한 노코드 에이전트형 AI(Agentic AI) 플랫폼 AI 스튜디오(AI Studio)를 출시했다. 인테그레일이 출시한 이 제품은 한 줄의 코드도 작성하지 않고 강력한 AI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는 획기적인 플랫폼이다. 조직에서 모든 비즈니스 워크플로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AI 스튜디오는 모든 사람이 AI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전을 가진 리더십
· 안톤 안틱(Anton Antic) : 빔 소프트웨어(Veeam Software)가 수십억 달러 규모의 회사로 성장하는 데 기여한 노련한 창업가
· 라트미르 티마셰프(Ratmir Timashev) : 빔 소프트웨어의 공동 창립자이자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성공적인 연쇄 창업가
이 두 사람은 수십 년간 기술 혁신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인테그레일에서 AI 환경을 변화시키는 일에 힘쓰고 있다.
인테그레이의 AI 스튜디오란?
AI 스튜디오는 최신 LLM 및 기타 AI 모델을 사용하여 복잡한 비즈니스 워크플로를 자동화할 수 있는 노코드 플랫폼이다. 작은 기업이든 대기업이든 규모에 상관없이 AI 스튜디오를 사용하면 기존 워크플로에 AI를 쉽게 통합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인테그레일 AI 스튜디오의 특별한 기능
· 노코드 설계: 직관적인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로 에이전트형 A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다.
· 멀티 에이전트 아키텍처: 멀티 태스크로 복잡한 워크플로를 자동화하는 AI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다.
· 원활한 통합: AI 애플리케이션을 기존 앱 및 CRM, 마케팅 자동화, 고객 지원, ERP와 같은 도구와 자동으로 연결하여 완전한 워크플로 자동화를 실현할 수 있다.
· 비용 및 정확도 최적화: 작업에 가장 적합한 LLM을 벤치마킹하고 선택하여 정확도를 유지하면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 유연한 배포: 필요와 요구 사항에 따라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에 AI 솔루션을 배포할 수 있다.
인테그레일의 최고경영자인 안톤 안틱은 “수개월 간의 개발과 초기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인테그레일의 AI 스튜디오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 플랫폼은 AI 도입의 장벽을 허물어 모든 규모의 기업에 액세스를 제공한다”며 “AI 스튜디오를 사용하면 반복적인 작업과 비즈니스 워크플로를 자동화하여 코딩할 필요 없이 기존 앱과 도구를 통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용자 후기
“OpenAI의 새로운 O1 모델 제품군과 같은 AI 분야의 최신 제품 출시를 통해 에이전트형 미래로 나아가는 추세가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시스템의 진정한 실용성이 발휘되려면 이러한 강력한 모델을 도구와 결합하고, 웹에 액세스하며, 사람들이 노코드/로코드 플랫폼을 통해 복잡한 워크플로를 만들 수 있게 해주어야 한다. 인테그레일이 정확히 이런 회사이며, 이들이 지난 몇 달 동안 이룬 진전에 진심으로 놀라고 긍정적으로 평가한다.” 알렉사 고르디치(Aleksa Gordić)
“AI 에이전트는 앞으로 나아갈 미래의 방향이 분명하다고 생각하지만 모든 사람이 개발자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어도 괜찮다. 노코드 솔루션이 필요한데, 인테그레일이 바로 그 솔루션이 될 수 있다!” 타일러 리드(Tyler Reed)
“이 여정에서 인테그레일의 업적을 따라가려는 마음이 크고, 이미 비즈니스와 일부 고객에서 훌륭한 사용 사례를 확인하고 있다.” 리셀롯 포베르스코프(Liselotte Foverskov)
오늘 출시
이제 AI를 통해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데 도움을 줄 인테그레일의 AI 스튜디오를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integrail.ai
인테그레일 소개
인테그레일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쉽고 효과적인 에이전트형 AI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인테그레일의 AI 스튜디오는 노코드 에이전트형 AI 플랫폼으로, 조직이 반복적인 작업과 비즈니스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기 위해 A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통합, 최적화,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234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